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기타 (2,363)
신제품 (688)
조명+입체 (305)
트렌드+디자인 (245)
Big Print (180)
News (177)
최근 많이 본 기사
이미지 보정 작업할 수 있는...
AC-LED와 DC-LED의 차이점은...
가격 경쟁력 높인 보급형 대...
내구성과 주목성이 높은 라운...
바람직한 옥외광고문화 공모...
회전롤러 적용한 신개념 가로...
광고 사이즈 차별화, 안정성...
삼성서울병원 사인시스템
[핫아이템] 기상 변화에 반응...
서울스퀘어 미디어파사드
과월호 보기:
기사분류 > 트렌드+디자인
사람들의 마음속에 피는 봄날
글 조수연 2016-03-28 오후 5:04:44 |   지면 발행 ( 2016년 1월호 - 전체 보기 )



사람들의 마음속에 피는 봄날

꽃을 사는 사람들의 표정은 밝다. 꽃은 마음을 담고 있어서일까. 자신을 위한 꽃이든 누군가를 위한 꽃이든, 꽃을 사러 가는 사람들의 발걸음은 가볍다. 어느덧 2016년의 첫 달, 아직 찬바람이 부는 겨울바람에 이 계절에는 꽃이 피지 않을 것만 같다. 봄을 기약하며 움츠러드는 시절을 위한 마음의 정리도 해본다. 그러나 생각을 바꿔 옷깃을 여미고 거리에 나아가면 곳곳에 피어있는 꽃들. 겨울에도 꽃은 핀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피어나는 봄날, 서울 시내 꽃집 사인을 찾아 떠나봤다.
글, 사진: 편집부


▲ 나뭇가지를 떠올리게 하는 사인에 물뿌리개를 더하여 감각적으로 완성했다. 주황색과 회색을 번갈아가며 매치하여 건물 외관과 잘 어울리면서도 산뜻한 모습.


▲ 가게 외벽에 흰 페인트칠을 하고 사인을 설치했다. 윗줄과 아래의 글자 간격과 두께를 달리하여 상호를 부각하는 효과가 있다.


▲ 같은 색과 같은 글자로 돌출간판이 정면간판과 이어져있는 느낌을 준다. 정면의 입체문자 사인도 입체감이 있어 돌출간판과 높이를 같이하는 듯한 시각적 효과가 있다.


▲ 아크릴 박스형 입간판은 화분들과 항아리 틈에 놓여 재미있는 느낌을 연출한다.

※위의 내용은 기사의 일부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사인문화 1월호를 참고하세요.

<SignMunhwa>

위 기사와 이미지의 무단전제를 금지합니다. 

관련 태그 : 겨울 사인 봄날  
이전 페이지
분류: 트렌드+디자인
2016년 1월호
[관련기사]
LKS테크놀로지 DS-PRO 100 (2018-08-25)
스마트채널 (2018-08-25)
바닥, 벽면광고용 친환경 특수 소재 ‘프라임사인(PrimeSign) 알루미늄 시트’ (2018-07-03)
서경후렘 (2018-06-25)
홍대 앞을 밝히는 ㅊㅊ (2018-06-25)
사인몰리더.com (2018-05-25)
그리너리 오피스를 향한 발걸음 (2018-05-25)
2018 서울 디지털 프린팅·사인엑스포 (2018-05-25)
파란 넥타이와 판문점 사이 (2018-05-25)
HP Latex R2000 Plus (2018-05-25)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