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기타 (2,365)
신제품 (698)
조명+입체 (311)
트렌드+디자인 (256)
Big Print (191)
News (181)
최근 많이 본 기사
이미지 보정 작업할 수 있는...
국내·외 공공디자인 사례_공...
접합작업에 탁월한 열풍용접...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 대화가...
평면부조와 입체환조 모두 처...
빛의 조각을 담다
아크릴 간판 시대, 준비 됐나...
견고하고 실용성 높은 배너거...
한국옥외광고센터와 공동기획...
효과적인 창문 썬팅 및 유포...
과월호 보기:
기사분류 > 기타
옥외광고 정책사례 박사학위 논문 발표_척박한 옥외광
2009-05-01 |   지면 발행 ( 2009년 5월호 - 전체 보기 )

옥외광고 정책사례 박사학위 논문 발표
척박한 옥외광고시장 연구활동에 단비



옥외광고시장의 가장 큰 딜레마는 바로 연구조사활동이 어렵고 미진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다른 분야에 비해 연구 활동을 할 수 있는 필드가 그만큼 좁다는 이야기다. 하지만 최근 발표한 박사학위 논문 한 편이 이러한 척박한 분위기에 단비를 내리고 있다. 박사학위의 주인공은 최근까지 행정안전부 지역활성화과에서 옥외광고물 업무를 담당했던 박영윤 서기관이다. 논문을 어떻게 시작하게 됐는지 그리고 어떤 내용으로 구성했는지 박영윤 전문위원을 만나 보았다.

글_노유청ㆍ사진_김수영

<SignMunhwa>

위 기사와 이미지의 무단전제를 금지합니다. 

 
이전 페이지
분류: 기타
2009년 5월호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