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과월호 보기:
최근 많이 본 기사
이미지 보정 작업할 수 있는...
누리꿈 스퀘어 사인시스템
서울스퀘어 미디어파사드
회전롤러 적용한 신개념 가로...
똑똑하게 지하철 광고의 재탄...
룩센토 LED 집어등
AC-LED와 DC-LED의 차이점은...
경기도 수원 광교 카페 거리
내구성과 주목성이 높은 라운...
가격 경쟁력 높인 보급형 대...
과월호 > 2010년 12월호

2010년 12월호(통권 181호)
2011-5
2011-4
2011-3
2011-2
2011-1
2010-12
2010-11
2010-10
2010-9
2010-8
2010-7
2010-6
2018201720162015201420132012201120102009
2008200720062005
조명+입체
감압기를 활용한 에폭시 채널사인 만들기   2010-12-01
감압기를 활용한 에폭시 채널사인 만들기어디에 설치하든 진짜에겐 진짜를 캐논 디지털카메라 익서스 시리즈 광고에서 히트를 쳤던 카피가 ‘누가 찍어도 진짜에겐 진짜를’이었다.어떤 상황에서 누가 찍던지 좋...
 
상상마당을 휘감은 싱크로나이즈!   2010-12-01
2010융합문화페스티벌 그리고 디지털 사이니지상상마당을 휘감은 싱크로나이즈! 5, 4, 3, 2, 1 카운트다운과 함께 건물 외벽에 마치 거대한 붓을 거침없이 휘두르듯 색이 칠해지고 글이 나타난다.캘리그래피를 ...
 
“자기 색이 분명해야 살아남는다”   2010-12-01
"자기 색이 분명해야  살아남는다”UV프린터 전문 제조업체인 (주)딜리의 최근 행보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올해 들어 과거 사명이었던 (주)일리정공을 (주)딜리로 변경하고 지난 10월에는 벤처코리아201...
 
GPD인증과 우수조달 등록시 가산점 10점   2010-12-01
GPD인증과 우수조달 등록시 가산점 10점2010·2011국제공공디자인대상타 분야와 마찬가지로 국내외 사인업계에도 다양한 공모전들이 있다. 대다수 공모전들은 수상자에게 상금이나 상장, 상패 등을 수여하는데단순한...
 
경기침체 벗어나 참가업체 관람객 크게 늘어   2010-12-01
Sign Asia Expo 2010경기침체 벗어나 참가업체, 관람객 크게 늘어아이브릭스 IBRIX가 주최하는 Sign Asia Expo가 지난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4일간 태국 방콕 전시장에서 열렸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와 각종...
 
미래를 제시한 유럽 최대 사인 전시회   2010-12-01
비스콤 이탈리아 2010미래를 제시한 유럽 최대 사인 전시회지난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전 세계 디자인 산업의 메카인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비스콤 이탈리아 전시회가 열렸다. 리드엑시비션 Reed Exhibitions...
트렌드+디자인
 
ALO >>가로수길점 外   2010-12-01
ALO가로수길점위치서울시 강남구 신사동디자인Original Design제작기연 ID소재스틸, 시멘트, 목재 등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진짜 가로수들을 찾아보기는 어렵다. 좁은 거리 사이...
기타
‘외상부터 깔고’ 시작하지 맙시다   2010-12-01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 - 최종회‘외상부터 깔고’ 시작하지 맙시다2010년 본지 캠페인의 주제로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로 정했다. 상식적이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캠페인 주제를 이렇게 선정한 것...
 
이디어그램으로 아이덴티티 극대화   2010-12-01
옥외광고센터와 함께하는 현장탐방⑪- 서울시 마포구 합정로 편이디어그램으로 아이덴티티 극대화  몇 해 전부터 지자체들이 진행한 간판사업의 핵심은 주로 정비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
 
스마트한 프린트 생활 e-프린트   2010-12-01
HP Innovation Summit스마트한 프린트 생활, e-프린트아이폰의 습격, 갤럭시S의 방어 그리고 이어진 아이패드, 갤럭시탭의 태블릿PC 전쟁. 2010년은 그야말로 스마트한 IT기기들의 전쟁의 한 해였다고 해도과언이 아...
 
G20을 알린 옥외광고의 꽃 무역센터 외벽 래핑   2010-12-01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스마트폰 등 휴대용 IT기기와 연동한 옥외광고 사례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지만 역시 옥외광고의 꽃은 압도적인 규모감을 자랑하는 대형 매체라는 것에 이견을 달수는 없을 것...
 
원스톱 시스템 구축으로 사업 강화   2010-12-01
(주)칼라트원스톱 시스템 구축으로 사업 강화 실사시장의 침체와 채널사인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는 격랑을 겪는사인 업계의 화두는 토털사인 시스템 구축이었다. 특히 최근 몇 해간 간판정비사업이채널사인 중...
 
트렌드 변화에 맞춰 글로벌 시장 공략   2010-12-01
(주)오케이산업트렌드 변화에 맞춰 글로벌 시장 공략국내시장에서는 친환경 트렌드와 정부정책에 따라 LED의 중요성이 커지고이미 사인시장을 장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미 저품질 단가경쟁을 띄는국내시장과...
옥외광고 정책세미나 및 학술대회   2010-12-01
옥외광고 정책세미나 및 학술대회사인업계 관심사 반영한 다양한 토론 돋보여지난 11월 5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한국옥외광고학회와 한국옥외광고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옥외광고 정책세미나 및 학술대회’가...
‘외상부터 깔고’ 시작하지 맙시다   2010-12-01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 - 최종회‘외상부터 깔고’ 시작하지 맙시다2010년 본지 캠페인의 주제로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로 정했다. 상식적이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캠페인 주제를 이렇게 선정한 것...
 
사인업계와 함께 15년을 달려오다   2010-12-01
창간15주년 기념기획특집사인업계와 함께15년을 달려오다 잊혀진 것들과새로운 것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했다. 10년 하고도 5년이 더 흘렀으니 만감이 교차한다.지난 1995년 11월 창간호를 발행한 이...
사인산업과 15살 《사인문화》가 함께 겪는 과도기   2010-12-01
사인산업과15살 《사인문화》가함께 겪는 과도기월간 《사인문화》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사인문화》가 15세 소년이 된 것입니다. 15살은 청소년기에 해당하는 시기로 자신의 정체성과 자신이 속해 있는 환...
2010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발표   2010-12-01
소통과 참여를 통한 광고의 경계 허물기2010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발표스마트폰 전쟁이 화끈하게 치러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2010년 이었다. 그와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대변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