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과월호 보기:
최근 많이 본 기사
솔벤트 실사출력기에 최적화...
이미지 보정 작업할 수 있는...
AC-LED와 DC-LED의 차이점은...
최고급 아크릴 신소재 POP ‘...
국내·외 공공디자인 사례_공...
디지털 프린팅_실사출력기 활...
3D입체 효과로 주목도가 매우...
한국옥외광고센터와 공동기획...
접합작업에 탁월한 열풍용접...
안정감 뛰어난 소형 평판 U...
과월호 > 2010년 7월호

2010년 7월호(통권 176호)
2010-12
2010-11
2010-10
2010-9
2010-8
2010-7
2010-6
2010-5
2010-4
2010-3
2010-2
2010-1
2018201720162015201420132012201120102009
2008200720062005
조명+입체
 
현대자동차 LED 굿윌볼 프로모션   2010-07-01
현대자동차 LED 굿윌볼 프로모션팬파크 입성을 알리는 거대한 축구공이번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거리응원 열기는 불을 뿜었고 사람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경기가 있는 날이면 거리로 나와 ‘대한민국’을 외쳤다...
 
굿 오브닝 GoodOvening   2010-07-01
거리를 가득 채우고 있는 사인들이 시각적 공해를 일으킨다는 고정관념을 바꿀 수 있는 사례들을 만났다. 언제나 건물과 동 떨어진 디자인으로 조화를 이루지 못했던 사인들이 이곳에서는 건물 한 켠에 자연스럽게 자...
 
그라운드의 열기가 식기전에 쏴라!   2010-07-01
월드컵 마케팅 전쟁의 서막그라운드의 열기가 식기전에 쏴라!   그라운드에서 상대편 골문을 향해 죽자 사자 뛰는 가장 원초적인 스포츠인 축구는 전쟁에 비유될 정도로 치열하다.축구화와 정강이보호...
 
국립수목원 WPC 합성목재 사인   2010-07-01
목재 대체 친환경 소재 활용 국립수목원WPC합성목재 사인  전 세계적인 친환경 트렌드를따라 사인업계도 친환경 사인을제작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태양광과 풍력, 재활용 소재,생분해 소재 등 다...
 
포장산업 샘플 교정 출력 작업   2010-07-01
실사의 또 다른 가능성 모색포장산업 샘플, 교정 출력 작업  그동안 실사출력 업계는 불황을 탈출하기 위해 인테리어, 벽지출력, 텍스타일 등 다양한 돌파구를 마련해 왔다.그리고 최근에는 포장산업에도 ...
 
디자인서울총괄본부 정경원 본부장   2010-07-01
도시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건 건축양식과 간판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다. 프랑스 파리지엥의 느낌과홍콩 혹은 동남아시아의 느낌을 1차적으로 가르는 것은 결국 외적인 이미지인 건축물과 간판에 달렸다고...
 
예술과 문화가 머무는 우리동네 작은공원   2010-07-01
인사동 ‘사이에’빌딩 공사장 펜스 예술과 문화가머무는우리동네작은공원  몇 해 전 환경개선이라는 화두를 타고 등장한 공사장 펜스는 혁명이었다. 그전까지만 해도 공사장 하면 먼지가 흩날리고덤...
트렌드+디자인
 
베거백 beggarback   2010-07-01
베거백 beggarback  위치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본사 (주)서앤컴퍼니디자인 (주)서앤컴퍼니 디자인실시공 (주)엘피스디자인소재 노출콘크리트 에폭시도장, 시트, 채널 등 퓨...
기타
 
장비 활용다각화로 새로운 분야 진출   2010-07-01
대영시스템 장비 활용다각화로 새로운 분야 진출  실사출력 시장이 총체적 난국에 빠지기 시작한 몇 해 전 친환경화두와 맞물리는 시장분위기로인해 UV장비로 실사와 접점분야를 찾기 위해 업계 관계...
 
대형 솔벤트 장비 도입으로 경쟁력 강화   2010-07-01
실사박사 대형 솔벤트 장비 도입으로 경쟁력 강화  현수막 실사출력 전문 업체인 실사박사는 정말 ‘쉴 틈이 없다’는 말이 절로나올 정도로 바쁜 곳이었다. 국내 대형 실사출력 업체에서도 보기 드문...
 
토털디자인을 통해 지역경제 숨결 불어 넣기   2010-07-01
한국옥외광고센터와 함께하는 현장탐방 6 서울 강동구 양지골목시장 디자인거리편토털디자인을 통해 지역경제 숨결 불어 넣기  어린시절에 즐겨 했던 시장놀이는 한명씩 돌아가면서 "시장에 가면 00도...
LED와 실사연출   2010-07-01
LED와 실사연출 사인시장에서 소재의 복합화, 표현기법의 복합화 현상은 지속적으로 있어 왔고 지금도 진행 중이다. 대표적인 복합화 현상은 실사현수막이라고 할 수 있다. 실사연출이 사인시장에 들어와서 현수...
대.한.민.국을 프린팅하다!   2010-07-01
거대하고 아름다운 사인, 태극기대.한.민.국을 프린팅하다!월드컵 때마다 함께 국민들의 가슴을 뜨겁게 하는 것은 바로 태극기다. 특히 2002년 한·일 월드컵을 계기로애국가가 울려 펴지며 경기장을 수놓는 대형 태...
분업화에 따른 책임소재 확실히 해야   2010-07-01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 분업화에따른 책임소재확실히 해야 2010년 본지 캠페인의 주제로 ‘정상적인 거래관행을 만듭시다’로 정했다. 상식적이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캠페인 주제를 이렇게 선정한 ...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