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등록 RSS 2.0
장바구니 주문내역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home
기타 (2,375)
신제품 (790)
조명+입체 (344)
트렌드+디자인 (303)
News (230)
Big Print (212)
최근 많이 본 기사
나무애그림
AC-LED와 DC-LED의 차이점은...
디스플레이허브, 옥외용 투...
이미지 보정 작업할 수 있는...
한국엡손, 미니 홈프로젝터...
UV 출력과 잉크의 모든 것! ...
한국롤랜드디지, 동대문 팝...
[핫아이템] 기상 변화에 반응...
강남구 도곡동 매봉역 카페거...
한국HP, 2019 양주텍스타일...
과월호 보기:
기사분류 > News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옥외광고 ‘든든핫! 정류장’ 설치
글 편집부 2019-02-25 |   지면 발행 ( 2019년 3월호 - 전체 보기 )




유동인구가 100만 명이 넘는다는 서울 강남역 주변, 쌀쌀한 날씨에도 출퇴근 버스를 타기 위해 시민들이 길게 줄을 지어 서 있는 곳에 잠시나마 몸을 녹일 곳이 생겼다. CJ제일제당이 강남역 중앙차로 버스정류장에 비비고 한섬만두의 옥외광고 ‘든든핫! 정류장’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2일 등장한 옥외광고는 비비고 모델 박서준이 차원이 다른 한섬만두의 크기와 모양, 속을 3가지 행동과 소리로 표현하는 모션 포스터로 제작됐다. 이 광고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광고판 상단에 설치된 온열기 때문이다. 추운 겨울 날씨에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온열기의 따뜻함을 느끼기 위해 ‘든든핫! 정류장’ 앞으로 모이게 하고, 자연스럽게 광고를 보면서 브랜드와 제품을 접하게 되는 점을 이용했다. 거리의 수많은 광고 매체에 노출돼 피로도가 높아진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한섬만두의 광고를 찾게 된 것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하민 과장은 “한섬만두는 크기나 모양 그리고 속까지 기존의 만두와는 차별화된 만두로, 한섬만두의 특징을 좀 더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모션포스터 옥외광고를 제작했다”며 “그와 함께 한섬만두의 맛과 온기를 시각과 청각뿐만 아니라 따뜻함으로도 느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든든핫! 정류장’을 선보였고 고객들의 반응이 또한 좋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비비고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정보와 재미,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광고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에서도 차원이 다른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비비고는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 강남 코엑스 밀레니엄 플라자, 용산 CGV 등에 한섬만두의 모션 포스터 옥외광고를 설치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미디어 타워와 미디어 파노라마에 노출한 모션포스터와 광고 영상은 그 압도적인 크기 덕분에 한섬만두의 풍성함이 더 잘 드러난다. 이 옥외광고는 이미 SNS 인증샷 등을 통해 고객 자발적 홍보 활동이 이어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SignMunhwa>

위 기사와 이미지의 무단전제를 금지합니다. 

 
이전 페이지
분류: News
2019년 3월호
사업자등록번호 114-81-82504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09-서울성동-0250호
서울시 성동구 성수1가2동 16-4 SK테크노빌딩 803호 (주)에스엠비앤씨
대표 이진호  |  TEL 02-545-3412  |  FAX 02-545-3547
회사소개  |  사업제휴  |  정기구독센터  |  개인정보취급방침  |  개인정보수집에 대한동의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 (주)에스엠비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