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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형색색 화려한 조명으로 즐거움 제공
2009-10-01 |   지면 발행 ( 2009년 10월호 - 전체 보기 )

형형색색
화려한 조명으로 즐거움 제공



LED 모델이름_  백색 LED 바형 9구, 백색 LED 4구, RGB LED  LED 총 모듈수량_ 393개  LED 총 소비전력_ 520W
위치_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디자인·제작_ 코리아트사인

형형색색, 알록달록한 조명은 야간에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화려한 조명연출은 무심코 길을 지나치는 사람들도
모두들 ‘어!’하며 바라보게 된다. 이처럼 조명은 다양한 빛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데 제격이다. 지난 7월에 오픈한 아이스테이션
플라자 1호점은 화려한 조명연출과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로  새로운 이미지 변화와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플라자가 제공하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자. 글_이승미쪾사진_김수영

코 흘리개 초등학생부터 흰머리가 지긋한 노인까지 디지털 제품을 사용할 정도로 디지털 기기는 사람들의 생활에 깊숙이 자리 잡았다. 특히 운전자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과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PMP 등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이용하는 사용자 수는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은 휴대용 컨버전스 기기 선도 기업인 (주)디지털큐브에서 내놓은 브랜드로 국내 PMP시장에서 60%가 넘는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디지털 컨버전스 기기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주)디지털큐브는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강화를 위해 지난 7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아이스테이션 플라자 1호점을 오픈해 고객에게 친근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플라자는 아이스테이션 상품을 판매하고,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며, A/S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곳이다. 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스테이션의 디지털 미디어기기를 직접 체험해 보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디지털카페 형태로 제작됐으며, 약 100평으로 단일 브랜드 매장으로 동종업계 최대 규모다.
브랜드 체험관과 판매, 전시, 그리고 A/S로 이뤄진 아이스테이션 플라자 내부 공간은 곡선을 통해 서로 분리된 듯 하면서도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하나의 공간처럼 구성됐다. 곡선은 공간을 극대화시키며, 유동적인 공간으로 보이도록 하는 효과를 나타내면서 고객에게 친밀감을 제공한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편안하게 아이스테이션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이러한 곡선 컨셉트는 간판에도 적용됐는데, 올록볼록한 입체감이 있는 원과 알록달록한 색상의 LED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야간에 더욱 빛을 발한다. 야간의 화려한 조명연출은 신비로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아이스테이션의 앞서가는 첨단 기술기업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다. 또한 화려한 조명과 동적인 느낌을 주는 원을 이용해 즐거운 사인물을 연출함으로써 고객에게 아이스테이션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상승시키는데도 일조하고 있다.
디자인과 제작을 담당한 코리아트사인 정철 팀장은 “색다르고 조형적인 디자인을 원해서 반구를 사용해 볼륨감을 주고, 무빙되는 조명을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 했다. 그리고 구 테두리에 LED조명을 둘러서 구로 빛이 모이도록 하는 효과를 냈다”고 전했다.
이처럼 통통 튀는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스테이션 플라자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장 안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제품판매와 A/S센터, 브랜드관을 하나로 통합한 아이스테이션 플라자는 앞으로 수도권과 전국 광역도시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한편, 아이스테이션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경우 택배로도 접수를 받아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공부에 쫓겨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A/S서비스를 해주는 비포서비스 Before Service 를 시행하면서 부족했던 A/S 이미지 개선에 힘쓰고 있다. SM

<SignMunhwa>

위 기사와 이미지의 무단전제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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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기타
2009년 10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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